그레이프 치유센터 상담실을 소개합니다.
센터에서는 일상에서 누구나 상실과 죽음을 말할 수 있고, 위로받을 수 있는 사회문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그리프 케어 & 웰다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유족치유상담, 상실치유 자조모임, 웰다잉 워크숍 등 그레이프 치유센터는 상실로 인한 아픔을 표현하고 공감과 위로를 경험할 수 있는 치유의 공간입니다.
소중한 사람을 잃은 슬픔을 표현하고, 그리움과 공허함의 감정을 나누고 싶은 모든 분들께 열려 있습니다.
그레이프 치유센터의 활동과 치유상담에 관한 문의는 아래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.
프로그램 문의: grape@hyunjinsn.com
△ 그레이프 치유센터 상담실 사진
웹매거진 [더 그레이프]는 상실과 치유를 주제로 우리 삶에 사랑과 희망, 위로와 안녕을 소망하는 이야기들로 가득채워진 웹매거진입니다. 이메일로 정기구독 할 수 있으며 관련 주제의 도서와 영화,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콘텐츠와 인물 인터뷰, 상실치유 워크숍, 웰다잉 프로그램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
그레이프(Grape)는 동서양 모두에서 오래전 부터 풍요와 다산, 장수를 상징했으며 포도나무는 쉼과 평화를 상징한다고 합니다. 그레이프 치유센터는 상실 이후 애도 과업을 치르는 과정 속에서 누구나 위로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우리 삶의 QOE(Quality of Ending)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. 그레이프 치유센터는 슬픔에 처한 분들의 쉼과 평화, 풍요와 건강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.
Opmerkingen